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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2015년도 급식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공고

김새미 | 2014-12-01 | 조회수 : 4369

수노복 공고 2014 - 01

 

2015년도 급식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공고

 

1. 공고사항

1) 공 고 명 : 2015년도 급식납품 업체 선정

2) 공고기간 : 20141201() 13~ 20141215() 17

(나라장터, 기관홈페이지 게시)

3) 납품품목 : 급식재료 일체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가공품류 등)

4) 납품기간 : 201511~ 20151231

5) 납품장소 : 수영구노인복지관

6) 추정예산 : 93,000천원 (2014년 기준)

(경로식당 86,800천원, 밑반찬·국배달 3,500천원, 수영노인복지센터 2,700천원)

7) 입찰구비서류 (공고문참조)

입찰구비서류는 기관 방문하여 20141212() 17시까지 제출

   

2. 입찰 및 계약방식

1) 예정가격의 87.745%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순으로 자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 순으로 1순위라 하더라도 입찰구비서류 미제출시 선정에서 제외)

2)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3) 본 물품 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과 시행규칙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2) 입찰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3)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4) 201412월 현재 기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6개월 이상)

5)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업체

6)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사고당 3억원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 한 사업자

7) 납품(, 돼지, 닭고기 등)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8)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본 복지관에서 가능한 업체

9) 공급품목신청 시 인터넷을 활용하여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4. 입찰서 제출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출기간 : 2014121() 09:00 ~ 20141215() 17:00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5)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 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 법령 동 시행규칙 제41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복지관에 귀속합니다.

 

6. 개찰

1)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41216() 10:00

2) 개찰장소 : 수영구노인복지관 입찰집행관

3)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회수에 관계없이 전자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1)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7.745%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순으로 입찰자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가 업체 모두 참석하여 입찰구비서류에 대한 자격심사 점수 공개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9. 기타사항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제출 전에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3)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과 청렴이행각서, 인지세(근거조항 : 인지세법 제3조) 납입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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